시몬스의 미래를 어둡게 전망하는 이유

제목을-입력해주세요_-001-100

시간이 없다면

·에이스침대와 시몬스의 경쟁은 침대 및 매트리스 업계의 핫 이슈입니다.

·에이스침대를 이끄는 장남 안성호 대표와 시몬스의 차남 안정표 대표가 벌이는 형제 대결로도 관심이 뜨겁습니다.


·최근 시몬스가 공격적인 경영 전략으로 수십년간 업계 1위를 지켜온 에이스침대의 아성을 무너뜨리려고 하는데요. 과연 이러한 시몬스의 전략에 약점은 없을까요?


국내 매트리스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에이스침대와 시몬스의 경쟁은 이미 업계에서는 몇 년 전부터 아주 유명한 얘기입니다. 현재는 두 업체 간 아무런 지분 관계도 없지만 원래는 한 지붕에서 태어난 형제 회사입니다.

1963년 에이스침대를 설립한 안유수 회장의 장남인 안성호 대표가 에이스침대를 물려 받아 경영을 하고 있고요. 차남 안정호 대표는 시몬스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 형제 간 사이가 그렇게 좋지만은 안다는 얘기가 들립니다. 그래서 시장 경쟁도 한층 더 치열한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매트리스 시장 1위 사업자는 누가 뭐래도 에이스침대입니다.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아주 공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죠. 국내 대기업들도 오랜 기간 침대 및 매트리스 시장에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아 상대적으로 적은 견제 속에서 견조한 성장을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몇 년 동안 시몬스가 아주 빠르게 에이스침대를 뒤쫓으며 시장 1위 지위를 뺏길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일부만 공개된 스토리입니다. 전체 내용이 궁금하다면 넘버스 멤버십에 가입해주세요.
지금 멤버십에 가입하면 모든 스토리 무제한 열람, 혜택은 앞으로 더욱 늘어납니다!

※ 넘버스 회원들을 위한 전용 공간 네이버 카페(넘버스멤버스)에 놀러오세요! 직접 물어보고 답하는 즉문즉답 코너가 마련돼있습니다. 마음껏 질문하고 토론해주세요!

👉 네이버 페 링크: https://cafe.naver.com/numbersmembers

No account yet? Register

지금 넘버스 멤버십에 가입해 보세요!

이어지는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이런 스토리는 어때요

사소하지만 놓치면 안될 기업 숫자 이야기

댓글 작성하기

mshop plus friend talk